인터넷 & 제품리뷰/이벤트

[이벤트] 주식초보, 2010년 코스피 주가지수 시초가를 맞춰라!!!

저도 이제 공부하는 입장이고... 아직은 시장을 보는 눈이 넓지가 않습니다. 때로는 길고 넉넉한 시각으로... 때로는 날카로운 눈으로 시장을 분석해야 하는데, 개인의 입장에서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게다가 토, 일요일이나 연차등으로 인해 쉬는 날이 주어져야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이다보니... 생각만큼 실력이 빨리 늘지는 않는 느낌입니다.



그런데, 어떤 분들은 전혀 공부라고는 하지 않고 힘들게 번 자신의 돈으로 메이저들 배불리기나 하시는 분들... 사실 그런 분들은 주식을 하지 않는 것이 돈 버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스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면서... 주식을 한다는 건... 로또입니다... 그러나 공부를 하면서... 스스로의 확률을 높여가실 분을 위해서... 제가 본 책들중 가장 쉽고 스스로의 눈을 높여줄 책 3권을 소개드립니다.


2008년 가을부터 몰아친 전 세계적인 금융위기가 이제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금융 위기때 "바겐 헌팅"기법으로 엄청난 수익을 올린 전설적인 투자자가 이야기하는 주식 투자의 기본서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이며, 단기 예측을 할 때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이미 일목균형표에 대해서는 몇권이 책이 출간되어 있고, 좋은 책들도 많습니다만 이 책이 가장 이해하기 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챠트를 보는 눈을 높여줄만한 책입니다.


하버드 출신이지만, 생활고에 허덕이는 밑바닥 생활을 경험했던 크레이머가 저자인 책입니다. 제한된 월급으로 원하는 돈을 만들기 어려운 중산층 투자자들의 아픔을 아는 사람으로 투자지식과 투자정보, 투자원칙은 없지만 돈은 벌고 싶은 욕망에서 장이 출렁일때마다 혼란과 갈등을 겪는 분들께 투자 지침이 되어 줄겁니다.

자... 그럼 이제 이번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올해의 장은 12월 30일이면 폐장을 하고 내년, 2010년의 첫 장은 1월 4일 10시에 개장합니다.
2010년의 첫번째 개장일 1월 4일의 시초가를 맞추시면 됩니다. 댓글로 달아주시면 1월 4일 개장이후 가장 가까운 숫자를 쓰신 분께 위에서 소개한 책 중에 한 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 참가자격 : 기존에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블로그가 없으면 중복참여하시는분이 있으셔서... 제한합니다.)
2. 신청마감 : 2010년 1월 3일 저녁 8시(20:00시)
3. 댓글작성방법 : 1xxx.xx 까지 코스피 예상지수 소숫점 두자리까지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4. 댓글 작성시 유의사항
   - 댓글은 공개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내에 계신분께만 가능하겠습니다... 해외는 배송비부담이... 죄송합니다...
   - 주소는 당첨이 되고 난 후에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 한번만 댓글로 달아주시고, 다른 숫자로 바꾸시고 싶으신분은 "수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가 예시로 하나를 작성해 두겠습니다.
6.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Writed by White Saint
[저작권자 ⓒ 세인트닷컴 & www.trso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REV 1···5678910 NEXT ▶